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문의

상품 문의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이엠 백 서비스 문의
작성자 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2-12 19:39: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


팬택 아이엠 백을 올해 6월 정도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이 충전은 되지만 PC 연결이 되지 않아.. USB 연결을 오랬동안 충전용으로만 사용하다가

최근에 용인에 서비스 센터가 있다는 것을 알고 해당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서비스 비용은 3만5천원을 지불하였습니다.


다른 핸드폰의 경우,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시 무상 서비스 기간이 보통 1년이지만

해당 핸드폰은 왜 무상 서비스가 되지 않는지 문의드립니다.



수리를 담당하였던 담당자의 연락처는 용인 sky 서비스 : 010 2035 4969 입니다

해당 담당자의 답변은 2016년 제품이어서 서비스가 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1. 기본 상식상으로, 제품 서비스 기간은 제품 구매일 기준이 아닌지 문의드립니다.

2. 올해 아이엠 백을 구매하였을 때 1주일 뒤에 해당 제품을 다른 삼성 제품으로 바꿔드리겠다는 연락이 왔고, 수락을 하였습니다.

   다시 연락을 주겠다고 하였으나 추가 연락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해당 사항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